□ 제   목 : 1Q84
□ 지은이 : 무라카미 하루키
□ 출판사 : 문학동네
□ 기   간 : 2009. 09. 07 ~ 2009. 10. 27
□ 내   용 : 1Q84는 간단히 줄거리를 요약할 수 없는 작품이며, 줄거리를 안다고 해서 이 작품을 읽었다고는 할 수 없다.
                여기에 없는 세계의 이야기를, 진실의 기억으로 이렇게까지 치밀하고 리얼하게 비춰낸 작품은 없었다.
                그 때문에 사람들은 이렇게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야기를 원하는 것이리라. - 이와미야 케이코
□ 감상평 : 초반 책일 읽을때는 집중하기 어려운 내용이였다. 뭔가 어려운 내용이라는 느낌이 강했다.
               그래도 워낙 유명한 사람의 작품이였기때문에 계속 읽어나갔다.. 읽으면 읽을수록 빠져드는걸 느낄수 있었다.
               1권 중후반... 아오마메와 덴고의 연관관계를 알았을때 소름이 돋아 견딜수가 없었다...
               책에대한 몰입도는 후반갈수록 높아지고, 후반부에는 조금.. 막장의 느낌이 있었지만.. 재미있었다.
posted by 느릅나무™